공지사항
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| |
[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]
1. 납부기간 : 2022. 08. 22(월) 9:00 ~ 08.26(금) 17:00까지 - 추가납부기간 : 2022. 08. 29(월) 9:00 ~ 09.02(금) 17:00까지 2. 납부방법 :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, 소쿠리에서 확인 및 출력 가능 - 소쿠리 → 통합정보 → 장학/등록 → 등록금고지서 출력 → 등록금 납부 - 등록금고지서는 2022. 08. 10(수) 이후 소쿠리에서 공지 3. 분할납부 신청 - 분할납부 신청기간 : 2022. 08. 12(금) ~ 08. 17(수) - 분할납부 신청 방법 및 납부 방법 : 붙임자료 참고 4. 학점당 등록금 조정 신청 - 대상자 : 수업년한초과자 및 학위취득유예자 중 수강신청 학점이 9학점 이하인 학생 - 신청방법 : 수강신청 후 학점 당 등록금 조정신청서 및 수강신청확인서 사본을 학과에 제출 5. 복학생 중 2022. 08. 19(금) 이후 복학생은 복학일의 다음주에 등록금 납부 가능 |
|
파일 | |
---|---|